📍 인천 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1. 부평휴대폰센터
주소
인천 부평구 청천동 301-5번지 삼성스토어 부평 4층
인천 부평구 길주로 504 삼성스토어 부평 4층 (청천동)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부평1동, 부평2동, 부평3동, 부평4동, 부평5동, 부평6동, 산곡1동, 산곡2동, 산곡3동, 산곡4동, 청천1동, 청천2동, 갈산1동, 갈산2동, 삼산1동, 삼산2동, 부개1동, 부개2동, 부개3동, 일신동, 십정1동, 십정2동 고객은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백마장 사거리에서 오실 때산고사거리까지 460m 이동 - 오복분식 횡단보도 이용 - 산곡사거리까지 600m 이동 - 쌍용슈퍼마켓 횡단보도 이용 - 부평구청 방면 500m 이동 - 우측 삼성전자서비스 4층 ( 목적지 까지 총 1.5km , 총 도보시간 22분)
- 부평시장역에서 오실 때인천 1호선 부평시장역 - 준다방 450m 이동 횡단보도 이용 - 세종 인력까지 460m 이동 - 부평사거리 140m이동 - 부평 사건리에서 청천동 방향 150m 이동 - 왼쪽 삼성전자서비스 4층 (목적지 까지 총 1.2km , 총 도보시간 17분)
- 갈산역 방향에서 오실 때인천 1호선 갈산역 - 부평구청 방향으로 1km 직진 - 청천동 방향 우회전 - 왼쪽 삼성전자서비스 4층 (목적지 까지 총 1.2km , 총 도보시간 18분)
- 굴포천역 방향에서 오실 때7호선 굴포천역 4번출구 - 부평구청사거리 까지 400m 직진 - 청천동 방향 150m 이동 - 왼쪽 삼성전자서비스 4층 (목적지 까지 총 650m , 총 도보시간 8분 )
- 1호선 부평시장역4번 출구 도보 17분
- 1호선 갈산역3번 출구 도보 17분
- 1,7호선 부평구청역7번 출구 도보 2분
- 부평경찰서 길 건너편
2.간석휴대폰센터
주소
인천 부평구 십정동 557-25 삼성스토어 간석 2층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005 삼성스토어 간석 2층 (십정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 동암역에서 오실 때1호선 동암역(2번출구) → 벽돌막 사거리 방향 → 십정사거리 지나 → 삼성스토어 간석 2층 (목적지까지 총거리 : 1.4km, 총도보시간 : 22분 소요)
- 간석역에서 오실 때1호선 간석역(2번출구) → 새희망 용양보호사 교육원 방향 → 6공단입구사거리 지나 → 가재울로입구사거리 지나 → 삼성스토어 간석 2층 (목적지까지 총거리 : 1.1km, 총도보시간 : 19분 소요)
- 가재울역에서 오실 때인천 2호선 가재울역(3번출구) → 여울물로사거리 → 십정사거리 지나 → 삼성스토어 간석 2층 (목적지까지 총거리 : 1.6km, 총도보시간 : 25분 소요)
- 십정동에서 오실 때상정고등학교 → 십정사거리 → 삼성스토어 간석 2층 (목적지까지 총거리 : 1km, 총도보시간 : 17분 소요)
- 수출산업단지 6공단 입구(40009, 400010)
- 일반2-3, 23, 35
- 인천 2호선 가재울역 1번 출구약 도보 1.6 km (24분)
- 인천 2호선 간석역 2번 출구약 도보 1km (19분)
- 삼성스토어 간석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1. 온라인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및 센터 선택, 날짜 선택을 통해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전화 예약
-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 후 예약 가능합니다.
- ARS 안내에 따라 1번(제품 상담 및 서비스 신청) → 4번(A/S 예약 및 접수)을 누르시면 됩니다.
🔧 무상/유상 수리 기준 안내
-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사용자 과실이 없는 경우
-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초과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예: 액정 파손, 침수 등)
자세한 무상 수리 기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방문 전 준비사항
- 필수 지참물:
- 신분증
- 제품 구매 영수증(보증기간 확인용)
- 제품 일련번호 확인
- 기타 안내:
- 데이터 백업: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백업을 권장합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고려하시거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지원 앱 활용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예약
- 제품 자가 진단
-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
📌 함께 보면 좋은 링크
위 정보를 참고하셔서 원활한 서비스센터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