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엘지전자(LG) 서비스센터 안내
LG전자에는 매월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비와 혜택을 비교하여 보고, 새 제품 구매가 더 유리한지 확인해 보세요. 아래 이번달 할인 혜택 모아보기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LG전자 노원서비스센터 기본 정보
-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107 (공릉동 323-1) LG BEST SHOP 노원본점 3층
- 전화번호: 1544-7777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매월 4번째 토요일 휴무)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접수 마감 시간:
- 평일: 오후 5시 30분
- 토요일: 오후 12시 30분
- 주차 정보: 센터 내 약 20대 주차 가능 (장애인 주차 포함)
- 월계1동, 월계2동, 월계3동, 공릉1동, 공릉2동, 하계1동, 하계2동, 중계본동, 중계1동, 중계2·3동, 중계4동, 상계1동, 상계2동, 상계3·4동, 상계5동, 상계6·7동, 상계8동, 상계9동, 상계10동 고객은 가까운 엘지전자(LG)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수리 가능 제품
- 가전 전 제품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TV 등)
- 휴대폰
- PC 및 노트북
- 에어컨
- 헬스케어 제품
🚗 오시는 길 안내
지하철 이용 시
- 7호선 공릉역 4번 출구: 상계동 방향으로 직진 약 350m 이동하면 LG BEST SHOP 노원본점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도착합니다.LG전자
버스 이용 시
- 서울과학기술대 입구 정류장 하차 후 도보 약 5분 소요
- 이용 가능한 버스: 105, 146
승용차 이용 시
- 내비게이션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107' 또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323-1'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상계 방향에서 동일로를 타고 공릉역 방향으로 하계 지하 차도를 빠져나와 사거리를 지나 우측 건물 3층에 위치한 LG BEST SHOP 노원본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센터 내 약 20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나, 주차 공간이 제한적이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 LG전자 무상수리 vs 유상수리 기준 요약
📌 1. 무상수리 기준
- 보증기간 이내 고장
- 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및 결함
- 동일 증상 재발 시 보증기간 적용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부품 미사용 | 2개월 (동일 부위/증상) | 수리일 기준 |
부품 사용 | 1년 (해당 부품 기준) |
📌 2. 유상수리 적용 항목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남아있더라도 유상 수리 대상이 됩니다
1) 보증기간 경과
- 제품 보증기간 종료 후 발생한 고장
2) 설치/철거 요청
- 이사 및 외부 기기 연결에 따른 재설치 요청
- 자가 구매 제품 설치 요청 (홈쇼핑, 인터넷 등)
3)고객 부주의
- 이물질 투입, 설명서 미준수, 외부 임의 개조(루팅 등)
- 내부 먼지, 필터 막힘 등 관리 미비
- 콘센트, 전원선 문제 등 단순 실수
4) 타사 제품 문제
- 공유기, 셋탑박스, 외부 케이블, 기타 연결기기 이상
5) 소모품 문제
- 배터리, 필터, 램프, 잉크, 토너 등 소모성 부품 수명 종료
6)천재지변 및 외부환경
- 지진, 낙뢰, 화재 등
- 통신사, 인터넷, 수압/배수 등 외부 요인 문제
7)제품 이상 아닌 점검 요청
- 필터 청소, 단순 점검, 제품 이상 유무 확인 등
📌 3. 출장비 안내



기본 출장비 | 25,000원 |
야간/주말/공휴일 | 30,000원 |
※ 출장만 요청하거나, 수리 여부와 관계 없이 방문 시에도 적용됩니다.
※ LG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스스로 해결방법 안내를 통해서도 간단한 수리, 조치가 가능합니다.
출장 수리의 경우, 의외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한번 자가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시고 출장예약을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 4. 대형제품 설치 기준
- 대형 가전 및 에어컨 설치비는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유상입니다.
- 에어컨은 설치 환경 및 자재에 따라 비용 상이
LG전자는 각 지역별, 지점별로 여러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중입니다. 가까운 매장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가까운 할인 매장을 확인하세요!
🔧 예약 및 서비스 팁
1. 센터 방문예약
홈 > 고객지원 > 서비스예약 > 센터방문예약을 통해 아래처럼 모델명 또는 제품군을 선택 입력 후 예약합니다.
- 방문 전 예약 필수 아님, 하지만 예약 시 대기시간 단축
- 이브닝 서비스 운영 중: 평일 오후 6시~8시 30분 출장 서비스 (냉장고, 세탁기 등 대상)
-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44-7777) 통해 예약 가능
2.출장방문 예약하기
직접 센터로 AS 방문이 어려운 경우, 원하는 곳으로 출장방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제품과 간단한 증상 입력만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FAQ)
1.Q: 영수증이 없는데 무상수리 받을 수 있나요?
A: 제품 시리얼 넘버로 제조일 확인이 가능해 무상수리 여부 판단이 가능합니다.
2.Q: 예약 없이 방문해도 되나요?
A: 가능하지만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사전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3.Q: 출장비는 얼마인가요?
A: 제품 및 거리 등에 따라 다르며, 예약시 문의하셔도 됩니.
4.Q: 제품을 택배로 보내 수리 받을 수 있나요?
A: 일부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 후 진행해야 합니다.
5.Q: 무상수리 후 동일 증상이 다시 생기면 또 무상인가요?
A: 동일 증상 재발 시에는 재수리일 기준 3개월 내 재수리 무상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