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1. 청담센터
-
-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94-2번지 삼성스토어 청담 4층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36 삼성스토어 청담 4층 (논현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 주소
-
-
-
-
자동차
- 압구정동에서 오실 때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 학동사거리, 강남구청역 방향 → 학동사거리 →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강남구청역에서 오실 때7호선 강남구청역(3-1번 출구) → (영동고,압구정 방향 내리막길) → 약 600 m 직진 → 더 채플앳 청담 웨딩홀 옆 →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신사동에서 오실 때3호선 신사역 → 도산대로 방향 → 도산대로 사거리 지나 → 학동사거리 → 우측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영동대교 남단에서 오실 때영동대교 하단 좌측 → 청담사거리 → 안세병원 우측 → 학동사거리 → 디삼성스토어 건물 4층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3-1번 출구 학동사거리 방향 650 m 직진
-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5번출구 학동사거리 방향 400 m 직진
택시- 학동사거리 코너에 위치
-
-
2.대치휴대폰/PC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3-1번지 삼성스토어 대치 3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237 삼성스토어 대치 3층 (대치동)
-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자동차- 삼성역(2호선), 코엑스 방향에서 오실 때삼성역 3번출구 → 휘문고교사거리 방면으로 약 920 m 지점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일원터널,양재대로 방향에서 오실 때일원터널에서 영동대교, 학여울역 방면 → 대모산역입구역 → 학여울역사거리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강남세브란스병원, 한티역 방향에서 오실 때강남세브란스사거리에서 영동대로, 대치사거리 방면 → 한티역 → 은마아파트입구사거리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아시아 선수촌아파트(탄천2교), 아주 초/중학교 방향에서 오실 때아시아선수촌아파트삼거리 → 탄천2교 방면으로 약 500 m → 탄천2교삼거리 → 탄천2교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좌측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버스- 탄천교(23-435), 우성아파트(23-436)
- 지선4318
- 간선340
- 새마을운동중앙회(23-511)
- 마을강남01, 강남06
- 직행500-2, 6900, 9407, 9507, 9607
- 지선4318, 4319, 4419
- 간선401
- 일반11-3, 917
- 휘문고,대치2동주민센터(23-245)
- 직행500-2, 9407, 9507, 9607
- 지선4318, 4319, 4419
- 간선401
- 일반11-3, 917
- 대치2동주민센터, 우래옥앞 (23-857)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1번 출구 영동대교, 코엑스, GS은마주유소 방향 (약 440 m, 10분거리)
- 2호선 삼성역3번 출구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방향 (약 995 m, 15분거리)
택시- 대치동 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운영시간
3.도곡휴대폰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168번지 SK리더스뷰 삼성스토어 도곡 1층
서울 강남구 언주로 201 SK리더스뷰 삼성스토어 도곡 1층 (도곡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 3호선 매봉역2번 출구에서 숙명여고 방면으로 210 m 직진 후 매봉터널 교차로 SK리더스뷰 우측건물 1층
- 도곡동 매봉터널 교차로 SK리더스뷰 앞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1. 온라인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및 센터 선택, 날짜 선택을 통해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전화 예약
-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 후 예약 가능합니다.
- ARS 안내에 따라 1번(제품 상담 및 서비스 신청) → 4번(A/S 예약 및 접수)을 누르시면 됩니다.
🔧 무상/유상 수리 기준 안내
-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사용자 과실이 없는 경우
-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초과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예: 액정 파손, 침수 등)
자세한 무상 수리 기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방문 전 준비사항
- 필수 지참물:
- 신분증
- 제품 구매 영수증(보증기간 확인용)
- 제품 일련번호 확인
- 기타 안내:
- 데이터 백업: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백업을 권장합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고려하시거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지원 앱 활용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예약
- 제품 자가 진단
-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
📌 함께 보면 좋은 링크
위 정보를 참고하셔서 원활한 서비스센터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