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휴대폰,노트북,에어컨,냉장고,TV 고장수리접수예약방법)

by 머니 트렌드하 2025. 5. 8.
반응형

📍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1. 청담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94-2번지 삼성스토어 청담 4층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36 삼성스토어 청담 4층 (논현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신사동, 논현1동, 논현2동, 압구정동, 청담동, 삼성1동, 삼성2동, 대치1동, 대치2동, 대치4동, 역삼1동, 역삼2동, 도곡1동, 도곡2동, 개포1동, 개포2동, 개포3동, 개포4동, 일원본동, 일원1동, 수서동, 세곡동 고객은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자동차
        • 압구정동에서 오실 때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 학동사거리, 강남구청역 방향 → 학동사거리 →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강남구청역에서 오실 때7호선 강남구청역(3-1번 출구) → (영동고,압구정 방향 내리막길) → 약 600 m 직진 → 더 채플앳 청담 웨딩홀 옆 →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신사동에서 오실 때3호선 신사역 → 도산대로 방향 → 도산대로 사거리 지나 → 학동사거리 → 우측 삼성스토어 건물 4층
        • 영동대교 남단에서 오실 때영동대교 하단 좌측 → 청담사거리 → 안세병원 우측 → 학동사거리 → 디삼성스토어 건물 4층
        지하철
        • 7호선 강남구청역3-1번 출구 학동사거리 방향 650 m 직진
        •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5번출구 학동사거리 방향 400 m 직진
        택시
        • 학동사거리 코너에 위치

센터 위치 및 수리가능 제품 상세 정보 보기

 

 

2.대치휴대폰/PC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3-1번지 삼성스토어 대치 3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237 삼성스토어 대치 3층 (대치동)

     

  •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자동차
    • 삼성역(2호선), 코엑스 방향에서 오실 때삼성역 3번출구 → 휘문고교사거리 방면으로 약 920 m 지점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일원터널,양재대로 방향에서 오실 때일원터널에서 영동대교, 학여울역 방면 → 대모산역입구역 → 학여울역사거리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강남세브란스병원, 한티역 방향에서 오실 때강남세브란스사거리에서 영동대로, 대치사거리 방면 → 한티역 → 은마아파트입구사거리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 아시아 선수촌아파트(탄천2교), 아주 초/중학교 방향에서 오실 때아시아선수촌아파트삼거리 → 탄천2교 방면으로 약 500 m → 탄천2교삼거리 → 탄천2교 →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좌측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 3층
    버스
    • 탄천교(23-435), 우성아파트(23-436)
      • 지선4318
      • 간선340
    • 새마을운동중앙회(23-511)
      • 마을강남01, 강남06
      • 직행500-2, 6900, 9407, 9507, 9607
      • 지선4318, 4319, 4419
      • 간선401
      • 일반11-3, 917
    • 휘문고,대치2동주민센터(23-245)
      • 직행500-2, 9407, 9507, 9607
      • 지선4318, 4319, 4419
      • 간선401
      • 일반11-3, 917
    • 대치2동주민센터, 우래옥앞 (23-857)
    지하철
    • 3호선 학여울역1번 출구 영동대교, 코엑스, GS은마주유소 방향 (약 440 m, 10분거리)
    • 2호선 삼성역3번 출구 대치우성아파트사거리 방향 (약 995 m, 15분거리)
    택시
    • 대치동 우성아파트사거리 삼성스토어운영시간

센터 위치 및 수리가능 제품 상세 정보 보기

 

 

3.도곡휴대폰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168번지 SK리더스뷰 삼성스토어 도곡 1층

    서울 강남구 언주로 201 SK리더스뷰 삼성스토어 도곡 1층 (도곡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지하철
  • 3호선 매봉역2번 출구에서 숙명여고 방면으로 210 m 직진 후 매봉터널 교차로 SK리더스뷰 우측건물 1층
택시
  • 도곡동 매봉터널 교차로 SK리더스뷰 앞

 

센터 위치 및 수리가능 제품 상세 정보 보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1. 온라인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및 센터 선택, 날짜 선택을 통해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센터 방문 예약 바로가기

2. 전화 예약

  •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 후 예약 가능합니다.
  • ARS 안내에 따라 1번(제품 상담 및 서비스 신청) → 4번(A/S 예약 및 접수)을 누르시면 됩니다.

 

🔧 무상/유상 수리 기준 안내

  •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사용자 과실이 없는 경우
  •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초과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예: 액정 파손, 침수 등)

자세한 무상 수리 기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무상 수리 기준 안내

 

 

📝 방문 전 준비사항

  • 필수 지참물:
    • 신분증
    • 제품 구매 영수증(보증기간 확인용)
    • 제품 일련번호 확인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기타 안내:
    • 데이터 백업: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백업을 권장합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고려하시거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지원 앱 활용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예약
    • 제품 자가 진단
    •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

삼성 멤버스 앱 다운로드

 

📌 함께 보면 좋은 링크

위 정보를 참고하셔서 원활한 서비스센터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