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광산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휴대폰,노트북,에어컨,냉장고,TV 고장수리접수예약방법)

by 머니 트렌드하 2025. 5. 8.
반응형

📍 광주 광산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안내

1. 광산센터 

    • 주소

      광주 광산구 월곡동 313-30번지 삼성스토어 광산 3층

      광주 광산구 사암로 327 삼성스토어 광산 3층 (월곡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8:00

      일요일 · 공휴일09:00 ~ 18:00

      혼잡시간대월~금요일 09~11시/14~16시, 토요일 09~12시
      ※ 토요일 13시이후, 일/공휴일은 예약제로 운영, 공지사항 참조
      예약 없이 방문 시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송정1동, 송정2동, 도산동, 신흥동, 어룡동, 우산동, 월곡1동, 월곡2동, 비아동, 첨단1동, 첨단2동, 신가동, 운남동, 신창동, 수완동, 하남동, 임곡동, 동곡동, 평동, 삼도동, 본량동 고객은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  
    • 동차
      • 월곡시장(송정리)에서 오실 때월곡시장 → 영천주공 10단지 흑석사거리 방향 260m →좌측 삼성 삼성스토어 건물 3층
      • 흑석사거리에서 오실 때흑석사거리 → 영천주공 10단지 월곡시장(송정리)방향 750m → 우측 삼성 삼성스토어 건물 3층
      버스
      • 영천마을9단지 하차
        • 지선첨단20 (13~25분) 첨단종점 → 월드컵경기장
        • 간선송암98(9~15분) 도산동 → 용산지구 종점
      택시
      • 영천주공 10단지 건너편

       

센터 위치 및 수리가능 제품 상세 정보 보기

 

2.첨단휴대폰센터

  • 주소

    광주 광산구 쌍암동 694-1번지 삼성스토어 첨단 2층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28 삼성스토어 첨단 2층 (쌍암동)

  • 운영시간

    월 ~ 금 (평일)09:00 ~ 19:00

    토요일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휴무

    혼잡시간대월요일 09~15시, 화~금요일 11~14시, 토요일 09~13시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세요.

     

    자동차
    • 산동리 방향(북쪽)에서 오실 때광주과학 고등학교 → 광주 지방 국세청 방향 직진(도보 10분) → 광주 우편 집중국 → 삼성 삼성스토어 건물 2층(도보 3분)
    • 신창동 방향(남쪽)에서 오실 때첨단 부영 방향 → 제5하중도 방향 직진 (도보 20분) → 롯데마트 방향 좌회전(도보 10분) → 삼성 삼성스토어 건물 2층
    • 하남단지 방향(서쪽)에서 오실 때광산 IC → 응암공원(도보 5분) 직진 → 우측 라인 아파트 → 사거리에서 직진(첨단 대교 방향) → 오른쪽 삼성 삼성스토어 건물 2층(도보 3분)
    • 첨단대교 방향에서 오실 때용두 주공아파트 → 롯데마트 직진(도보 20분) → 첨단 119 안전센터→ 전자랜드 쪽 좌회전(도보 5분) → 삼성스토어 건물 2층
    버스
    • 우편 집중국 하차
      • 노선첨단로 방향 20, 193
    • 첨단 전자랜드 하차
      • 노선용임방울 대로 방향 20, 193
    • 롯데마트앞 하차
      • 노선첨단 강병로 방향 700, 30, 46, 91, 92, 94
    택시
    • 인근 건물 : 미르치과 병원, 쉐보레 첨단 영업소, 전자 랜드, 첨단 롯데 마트

 

센터 위치 및 수리가능 제품 상세 정보 보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1. 온라인 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및 센터 선택, 날짜 선택을 통해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센터 방문 예약 바로가기

2. 전화 예약

  • 삼성전자 고객센터(1588-3366)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 후 예약 가능합니다.
  • ARS 안내에 따라 1번(제품 상담 및 서비스 신청) → 4번(A/S 예약 및 접수)을 누르시면 됩니다.

 

🔧 무상/유상 수리 기준 안내

  • 무상 수리:
    • 제품 보증기간 이내
    • 사용자 과실이 없는 경우
  •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초과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예: 액정 파손, 침수 등)

자세한 무상 수리 기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무상 수리 기준 안내

 

 

📝 방문 전 준비사항

  • 필수 지참물:
    • 신분증
    • 제품 구매 영수증(보증기간 확인용)
    • 제품 일련번호 확인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기타 안내:
    • 데이터 백업: 수리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백업을 권장합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고려하시거나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성전자 고객지원 앱 활용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예약
    • 제품 자가 진단
    • 실시간 대기 현황 확인

삼성 멤버스 앱 다운로드

 

📌 함께 보면 좋은 링크

위 정보를 참고하셔서 원활한 서비스센터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반응형